본문 바로가기
  • 일본 북알프스
풍경(축제, 볼거리 등)/양재천

추석날 아침 양재천 단상(18.9.24)

by 산사랑 1 2018. 9. 24.
반응형

 추석날 아침 양재천을 산책하면서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었다.

명절 연휴 가족들과 함께 편안하고 여유있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타워팰리스의 투영(클릭시크게 볼 수 있습니다).. 


 

아침 공기가 상쾌합니다..

 

아직 길에는 산책하는 분들이 별로 없고.. 

 

예쁜 꽃들도 피어 있고..

 

새가 한가롭게 물가를 거닐고 있네요..

 

햇빛이 서서히 비치기 시작하고..

 

타워팰리스의 웅장한 모습이 투영되고..

 

새들이 물가에서 놀고 있네요..

 

날개짓도 하고..





 

허수아비 가족이 벼를 지키네요..ㅎㅎ



 

멀리 서울의 랜드마크인 롯데타워가 보이고..


 

단체로 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면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도 볼 수 있고..

 

강인하고 억세 남성을 뜻하는 수크령 이라고 하네요..

 

풍경이 정말 좋습니다..


 

영동3교 아래 매일 아침 단체체조를 하시는 분들..


 

강아지를 안고 징검다리를 건너가는 모습도 볼 수 있고..




 

햇빛 머금은 억새..

 

고고한 자태를 뽐내고 있어 한참을 이놈과 함께 놀았습니다..











 

지금은 이동 중..




 

커다란 물고기도 물속을 유영하고 있네요..



나무들과 타워팰리스의 모습..


 

짝을 이룬 놈들도 볼 수 있고..






 

한마리가 날아가 버렸습니다..


 

타워팰리스의 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