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 북알프스
풍경(축제, 볼거리 등)/양재천

양재천 이른 가을 단상(18.10.3)

by 산사랑 1 2018. 10. 3.
반응형

양재천의 모습이 좋아 카메라에 담아 본 사진들입니다(9.26~27, 10.3일)..

 

고고한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파란 하늘의 구름이 예쁘네요..

 

구름이 물에 투영되고..

 

새들이 곳곳에 나와 있고..

 

 

 

 

전형적인 가을날씨 입니다..

 

 

 

 

 

외국인들도 자전거를 타고..

 

 

벼가 익어 갑니다..

 

양재천의 잉어들..

 

 

징검다리를 건너는 모습이 정겹네요..

 

 

새의 유영..

 

 

인라인을 타는 부자의 모습이 정겹고..

 

 

타워 방향으로 비행기가 날아 갑니다..

 

 

 

 

 

 

아침운동을 하는 모습도 볼 수 있고..

 

물안개가 피어 오르고..

 

아침 일출 사이로 물안개가 피어 오르네요..

 

 

교회가 예쁘네요..

 

 

 

아침을 달리고..

 

고고한 자태의 새 주위로 많은 새들이 날아 오르고..

 

잠시 쉬어 가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