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지역

불암산 중앙공무원 등반대회 지원(15.3.30)

by 산사랑 1 2015. 5. 31.

건강셀프등산회 제436차 산행은 국방부가 주관하는 정부부처등반대회(불암산) 지원을 위하여 건셀에서 총9명이 등반대회를 지원하였으며,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 등반대회 지원이 끝난 후 불암산 정상까지 산행을 하였으며, 산행 후 육사로 돌아와 식사를 하면서 사물놀이, 의장대의 멋진 시범 등을 본 후 오늘 일정을 마무리 하였다. 함께 한 모든 분 들 수고 많았으며, 특히 진행 후 정상까지 산행에 동행한 여성회원님들 수고 많았습니다. 다음 주 산행은 영월 선바위가 계획되어 있으니 많이 참석하여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중앙부처 등반대회가 벌써 29회째 이네요..

육군 사관학교 연병장에서 집결하였습니다..

시작전 스케치(일출님 작품)

선수 10명 전원이 오면 등록을 하고, 추첨을 통해 출발 순서를 정합니다..

국기에 대한 경례도 하고..

묵념도 합니다..

국방차관의 개회사가 이어지고..

출발 전 준비운동도 합니다..

드디여 출발을 합니다..

산행트로피로 산행결과 1등 감사원, 2등 행정자치부, 3등 산림청이 트로피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육사에 있는 향나무..

진행요원들 버스 출발 전..

짐행요원들은 50분 전에 먼저 출발합니다..

선수들도 육사에서 버스로 삼육대까지 이동하여 등산대회를 진행합니다..

여기가 출발지점으로 선수들이 1분 간격으로 23개 팀이 출발합니다(09:18분)..

선수들이 출발하는 장면입니다(일출님 작품)

1분간격으로 출발함에 따라 처음에는 간격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네요(일출님 작품)..

제명호 지나 위쪽으로 진행합니다..

우측이 오늘 산행의 목적지인 불암산 정상입니다..

산불이 난 곳을 지나 갑니다..

정상부근이 거대한 바위로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건셀팀에서 마지막으로 봉사를 해 줄 곳입니다(10:03분)..

팔각정으로 내려 가면서 본 모습..

대다수 길들이 소나무길로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걸으면 좋은 길입니다..

다시 팔각정에 내려 왔습니다(10:18분)

팔각정에서 중간 점검을 하며, 선수들은 '민국'이란 도장을 팔뚝에 찍어야 됩니다..

출발지에서 '대한' 정상에서 '만세' 도장을 찍게 되어 있습니다..

드디어 선수들이 팔각정을 지나갑니다..

청와대 팀도 통과하고..

3등을 한 산림청이 통과합니다..

벌써 선두는 정상 찍고 내려오고 있네요(11:46분)..ㅎ

모든 팀이 통과한 후 일출대장이 건셀 여성전사들을 데리고 도착하여(11:35분)

건셀 여성전사들과 함께 정상을 향하여 올라갑니다..

천병약수터에 도착하고(12:05분)

멋진 소나무들이 군데군데 있습니다..

가파른 나무테그를 올라가야 됩니다..

불암산 정상에 도착했습니다(12:35분)

국기봉으로 올라가 잠시 기다렸다가 인증사진을 찍고 하산을 합니다(12:45분)..

거북바위를 다시 지나고..

하산길이 거리가 더 깁니다(삼육대 갈림길에서 2.4km)..

공릉산 백세문에 도착하여 산행을 마칩니다(13:57분)

먼저 산행을 마친 팀들은 식사를 하고 장기자랑도 했습니다(보라매님 작품)..

식사후 2부 행사로 주최측에서 준비한 의장대시범, 사물놀이 등을 관람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사물놀이가 진행되고..

이어서 군무 시범을 하고..

오늘의 하이라이트로 의장대 시범이 이어져 참가한 모든 분들로 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았습니다..

총 돌리기..

공중으로 총 던지기..

파도를 타면서 총을 던집니다..

앞줄에 이어 뒷줄도 총을 위로 던집니다..

시범을 마치고 퇴장 합니다..

2부 행사를 즐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