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 북알프스
서울,경기지역

북한산 의상봉(17.7.15(토))

by 산사랑 1 2017. 7. 16.
반응형

건강셀프등산회 제 546차 산행은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에도 불구하고 4명이 함께 하였다. 산누리님은 허벅지 통증에 산행이 곤란한 상황에서도 참석하여 의상봉은 가지 않고 국녕사에서 합류하기로 하고 3명만 의상봉 산행을 하였다. 산행내내 비가 오지 않아 호젓한 산행을 즐길 수 있었고 모처럼 바위도 즐겨 역시 북한산이 좋다는 것을 인식할 수 있었다. 비록 산행거리는 짧았지만 산행간 느낄 수 있는 모든 것을 즐겼던 산행이었다. 함께한 모든 분들 수고 많으셨으며, 다음 주 산행은 대전의 명산 식장산이 계획되어 있으니 많이 참석하여 즐거운 추억을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의상봉 가는 길의 토끼바위..

 

등산코스 : 북한산 입구 쉼터 ~ 탐방안내소 ~ 의상봉 ~ 국녕사 ~ 북한산 입구 쉼터의 원점회귀

 

 


산행 출발전 인증..


의상봉으로 진행합니다..


북한산 암봉..


바위가 마치 버섯 같네요..


밧줄코스도 지나고..

 

멋진경치가 조망되고..

 

당겨 본 모습..


쇠줄코스도 있고..


잠시 망중한을 즐깁니다..

 

다시 쇠줄코스를 지나고..


의상봉 코스의 상징인 토끼바위..

 


안개가 밀려 오고..

 

토끼바위를 떠나면서..


사람형상의 바위..


바위도 즐기고..


 

 

의상봉 정상인증..



국녕사가 보이네요..


용출봉으로 가다가 되돌아 갑니다..


 

국녕사로 건셀에서는 처음 이곳으로 하산을 합니다..


이곳은 어느덧 가을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절의 전경이 좋네요..

 

대서문을 지나 원점회귀 산행을 마무리 합니다..


뒤풀이 후 버스타러 가다가 본 안개가 덮인 북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