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 북알프스
서울,경기지역

의왕 백운산 시산제(17.3.4)

by 산사랑 1 2017. 3. 5.
반응형

 

건강셀프등산회 제 527차 산행은 의왕 백운산에서 시산제로 추진되어 화창한 봄날씨속에 18명이 함께하였다. 매년 백운산에서 시산제를 추진하였는데 금년은 날씨도 포근하였고, 국방등산회 등반대장 등이 참여하여 더욱 뜻깊은 시산제가 될 수 있었다. 금년 한 해 무탈한 산행이 이어지길 바라며 이곳에 참석한 모든 분들도 즐겁고 행복한 산행을 할 수 있기를 기대 해 보았다. 함께 하신 모든 분들 수고 많으셨으며, 다음 주 산행은 200대 명산인 경기 이천 도드람산(349m)이 계획되어 있으니 많이 참석하여 즐거운 추억을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백운산 정상..

 

산행전 몸풀기도 하고(고산님 작품)..

 

들머리 입구에서..


이곳의 소나무 숲은 일품입니다..

 

백운사 절입니다(고산님 작품)

 

이제부터 본격적인 산행이 시작되고(고산님 작품)..

 

여기서 부터 길이 조금 가팔라지고..

 

 

정상인증..

 

모처럼 시야가 좋네요..

 

조망처 입니다..

 

 

조망처에서..

 

미군 캠프..

 


 

파노라마 사진으로 클릭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시산제를 거행합니다..


 

 

시산제 후 봉평 고향 메밀촌에서 막국수 등으로 식사를 하고..

 

대님 제공..

 


앞으로 6주간(3.7일 ~ 4.18일) 남미 5개국(페루, 볼리비아, 칠레, 아르헨티나, 브라질) 여행을 가게 되어 당분간 블러그 운영이 중단하게 됨을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요 일정으로 폐루는 리마 관광, 새들의 천국 바예스타 섬을 관람, 아타카마 사막 샌드보딩, 나스카 경비행기 투어, 이카 수도 쿠스코 방문, 마추픽추 1박 2일 투어, 푸노 우로스섬 방문 등 입니다. 볼리비아는 파카바나 방문 및 태양의 섬의 잉카 유적 탐방, 라파스 관광, 유니니 소금사막 2박3일 투어, NASA 훈련지로 유명한 달의 계곡 투어 등 입니다. 칠레는 산티아고 탐방, 푸콘 비야리카 화산 트레킹 등이고 아르헨티나는 휴양도시 바릴로체 탐방, 파타고니아의 토레스 델 파이넬 국립공원 투어, 페리토 모레노 빙하 투어, 피츠로이 트레킹, 우수아이아/비글해협 투어, 티에라 델 푸에고 국립공원 방문, 부에노스아이레스 탐방, 이과수 폭포 관람 등을 할 계획입니다.  브라질은 리우 데 자네이루 탐방 등을 통하여 정열의 나라 브라질을 느껴 볼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