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 북알프스
풍경(축제, 볼거리 등)/일출

오륙도 새해일출(19.1.1)

by 산사랑 1 2019. 1. 6.
반응형

2019년 새해 일출은 부산의 상징인 오륙도에서 보았으며, 일출을 본 후 이기대길을 걸었다.

그후 며칠간 부산에서 머물면서 봉래산, 천마산, 송도 등에서 일출을 보았고

다대포에서 일몰을 보았습니다..자세한 것은 천천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오륙도의 새해 일출입니다(클릭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해뜨기 37분 전의 오륙도 ...


달도 떠 있고..




영 헬기가 지나 갑니다..


은 인파들이 해돋이 구경을 하러 몰려 왔습니다..


등대섬에서 불이 켜졌네요..


가 떠려고 하는 쪽에 붉은 기운이 강합니다..



해가 떠 오르기 시작합니다(07:41분)..


구름이 조금 깔려 있어 오로라를 볼 수 없네요..


 

떠오르는 해 방향으로 진행하는 배와 강태공이 어우러져 멋진 풍경을 보여 줍니다..



위로 떠 오른 해의 모습이 환상적입니다..


배가 앞으로 진행하네요..









해가 구름 위로 완전히 올라 섰습니다(클릭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해가 퍼지기 시작하네요..


 


 


 



해가 완전히 퍼졌습니다..


진사와 해돋이..






도 스카이 워크에 사랍들이 있네요..


이기대길로 가면서 본 오륙도..


일출을 보고 해파랑길 1코스에 있는 이기대길을 걸었으며, 그것은 다음에 올리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 하시는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금년 한해 만사형통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