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 북알프스
풍경(축제, 볼거리 등)/양재천

양재천 폭우현장(22.8.9)

by 산사랑 1 2022. 8. 9.
반응형

2년 전 2020년에는 50여 일간의 장맛비로 인해 양재천 변이 물에 잠겼는데

이번에는 어제 하루만에 내린 집중 호우로 양재천이 물바다가 되었네요..

오늘도 수도권을 포함한 중북부 지방에 많은 비가 예보되어 있으니 비 피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철저한 대비 하시기 바랍니다..

 

타워팰리스 주변의 나무들이 모두 물에 잠기고.. 

 

나무들이 물에 잠기고..

하단 쪽의 도로가 물에 잠겨 전면 통제되어 있네요..

양재천 화단도 물에 잠기고..

영지버섯도 볼 수 있네요..

나무들이 전부 물에 잠겨 있네요..

각종 쓰레기가 다리 난간에 걸려 있네요..

물이 엄청나게 유압되고 있습니다..

시설물들이 많이 훼손되었습니다..

새들도 쉬고 있습니다..

혈액원과 이웃하고 있는 포이동 266번지가 오늘은 더욱 쓸쓸해 보입니다..

멀리 롯데타워에 구름띠가 흘러가고 있네요..

당겨 본 모습..

이 아름다운 곳이 이번 장맛비로 모두 물에 잠겨 버렸으니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청계산 방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