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 북알프스
영남지역

부산 천마산 일출(14.10.19(일))

by 산사랑 1 2014. 10. 20.
반응형

 

어제 봉래산 일출을 본 후, 오늘 새벽에 천마산에 올라 가서 작년에 2번 올라가서 보지 못했던 천마산 일출을 보았습니다. 영도 봉래산으로 해가 떠오르는 모습이 너무 환상적이었습니다.

 

 

천마산에서 본 일출(영도 봉래산 정상과 자봉 사이로 해가 떠 오르고 있습니다)

 

해운대 장산(좌측), 자갈치 시장과 영도다리(가운데), 봉래산(우측)

 

붉은 띠가 형성되었습니다..

 

감천항 방향입니다..

 

천마산 정상 봉수대 입니다..

 

구름이 빛을 받아 멋진 색을 보이고 있네요..

 

송도 해수욕장입니다..

 

 

 

 영도다리와 자갈치, 그리고 북항대교가 보입니다..

 

오륙도도 당겨 봅니다..

 

좌측에 황령산과 장산이, 우측에 오륙도까지 조망됩니다..

 

구름이 빛을 받아 쇼를 합니다..

 

영도다리로 배가 다가 갑니다..

 

 

바다 쪽으로는 이미 해는 떠 올랐을 것 같습니다(06:39분)

 

정말 멋진 풍경입니다..

 

까마귀들이 지나가네요..

 

 

오륙도를 다시 한 번 잡아 봅니다..

 

봉래산 정상과 자봉 사이로 해가 떠오를 것 같네요..

 

드디어 해가 올라 오기 시작합니다..

 

정말 감동적 입니다..

 

오륙도(좌측), 주전자섬(우측)도 보이고..

 

봉래산정상과 자봉사이로 일출이 진행되네요..

 

최고입니다..

 

카메라가  잠시 고장 나서 더 이상 담을 수가 없는 점이 정말 아쉬웠습니다..

 

일출후에 본 천마산 정상  봉수대입니다..

 

 

오륙도에 연무가 끼기 시작ㄹ합니다..

 

감천 문화마을이 보이네요..

 

암남 조각공원으로 하산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