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 북알프스
풍경(축제, 볼거리 등)/풍경(강원,제주)

두타연과 을지전망대 안보견학(18.10.17/수)

by 산사랑 1 2018. 10. 25.
반응형

국방동우회의 안보현장견학으로 민통선 안에 있는 두타연과 을지전망대를 찾았다. 청명한 가을에 99명이 함께하여 두타연도 구경하고 즐거운 얘기를 하면서 힐링을 할 수 있었다. 아쉬운 점은 시간이 여의치 않아 두타연 전체를 구경하지 못한 점과 을지전망대 도착시 비와 우박이 내려 펀치볼을 재대로 볼 수 없었다는 점이다.


두타연.. 

 

이곳에서 표찰을 바꾸고 관람을 합니다..


 

문화해설사의 설명이 있습니다..

 

1박2일팀도 촬영을 한 곳이군요..


 

문화해설사의 설명에 귀를 기울이고..



 

단풍이 곱게 내려 앉고 있습니다..

 

벌써 낙엽되어 많이 떨어져 있네요..




 

위령비에서 설명을 듣고 묵념을 합니다..




 

두타연의 추억을 만들어 보고..



 

조각품들이 전시되어 있고요..



 

이 작품이 맘에 들더군요..

 

소원이 이루어지는 항아리라고 합니다..


 




 

계곡에는 단풍이 곱게 들었습니다..



 

두타연에서 최고의 단풍입니다..



 

이동중 버스에서 본 모습으로 사격장이 있네요..

 

양구 전쟁기념관을 들러 봅니다..





 





 

을지전망대에 도착하니 비와 우박이 내려 펀치볼의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없어 조금 아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