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 북알프스
풍경(축제, 볼거리 등)/풍경(서울, 경기)

구리 한강시민공원 유채꽃(23. 5. 11일)

by 산사랑 1 2023. 5. 17.
반응형

구리 한강시민공원 유채꽃 축제(23, 5,13일) 2일 전에 들려 보았는데 유채꽃은 축제장 뒤쪽에 많이 심어져 있었다.

이곳은 봄에는 유채, 가을에는 코스모스 축제가 열리는 현장으로 유채꽃을 둘러본 후 구리둘레길 3코스를 걸었다.

 

유채꽃이 들판을 노랗게 물들이고 있습니다...

유채꽃 축제장 입구에 있는 한강 예술제 기념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아네모네(?)꽃..

품위가 있네요..

패랭이꽃..

정자가 있어 쉬어가기 좋습니다..

유채꽃이 보이기 시작하고..

커다란 나무와 유채가 잘 어울립니다..

연못도 조성되어 있고..

곰돌이 가족..

낚시를 하기는 하는데 무엇을 낚을까..ㅎㅎ

현장학습을 하는 것 같습니다..

천사의 날개도 있고..

컵 안에 나무가 멋지게 들어 있습니다..

이 대교는 구리와 서울을 연결하는 대교로 현재 공사 중인데 다리 이름 가지고 구리시와 서울시 간에 다툼이 있다고 합니다..

유채꽃 밭은 축제장에서 한참을 걸어가야 됩니다..

구리시와 서울시를 연결하는 건설 중인 대교..

유채꽃 현장입니다..

유채꽃이 들판을 노랗게 물들이고 있습니다..

유채꽃 사이로 길이 예쁘게 나 있네요..

보라색꽃 밭에 노란색 꽃 두 송이가 피어 있네요..

갈대와 다리..

유채꽃 축제장을 벗어나 왕숙천 가는 길에도 유채꽃을 심어 놓았네요..

축제장의 유채꽃보다 이곳 유채꽃이 오히려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유채꽃밭 사이로 지나갑니다..

오늘은 구리둘레길 4코스(한강 코스모스길)와 3코스(왕숙천길)를 걷습니다..

습지가 조성되어 있고..

조선 태조 이성계가 상왕 때 8일간 유숙한 곳이라고 하여 왕숙천이라고 합니다..

낚시를 하고 있는데, 낚시를 해도 되는 지역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구리 둘레길 3코스로 진행합니다..

작약이 무더기로 심어져 있습니다..

돌다리가 아주 특이합니다..

습지에 조그만 분수가 조성되어 있고..

가마우지가 물 한가운데 바위에서 두리번거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