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 북알프스
길/북한산 둘레길

불암산 둘레길(23. 8.16)

by 산사랑 1 2023. 8. 23.
반응형

불암산..

국방동우회 등산팀은 32도의 폭염 속에서 불암산둘레길을 걸었다. 오늘은 날씨가 무더운 관계로 총 5명만 참석을 하였는데 80세를 넘은 두 분 선배님들의 노익장을 보면서 평소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새삼 느낄 수 있었다. 오늘은 당고개역에서 출발하여 공릉역까지 약 3시간 30분이 소요되었다. 걷기를 마치고 공릉역에 있는 노원장인가게인 제일콩요리 가게에서 콩국수와 수육에 막걸리 한 잔으로 산행의 피로를 풀었다. 

 

당고개역에서 ~ 공릉역까지 진행합니다..

불암산 둘레길 들머리입니다..

섭씨 32도의 폭염 속에서 여유롭게 진행을 합니다..

불암산이 보이고..

계곡에는 물이 조금 있습니다..

북한산 사모바위 비슷하게 생겼네요..

길은 대체로 부드럽습니다..

화랑대역 방향으로 진행을 합니다..

화랑대역 4.4km 지점에 멋진 바위가 있네요..

불암문교가 있는 쉼터도 지나고..

 

멋진 조망처에서 잠시 조망을 합니다..

우측이 봉화산으로 여기도 둘레길이 조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태능 골프장에 골프를 치는 사람이 보이네요..

한전 인재개발원옆으로 진행합니다..

조망처에서 쉬어 갑니다..

화랑대역 1.9km 남았습니다..

아파트가 나오고..

공릉산 백세문에서 걷기를 마무리하고 식사장소로 이동합니다..

철길 들꽃길이라고 합니다..

공릉역 주변에 있는 노원장인가게 무공해 콩요리 전문점에서 콩국수와 수육에 막걸리 한 잔으로 마무리합니다..

수육과 콩국수로 담백하고 맛이 좋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