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 북알프스
풍경(축제, 볼거리 등)/풍경(서울, 경기)

하늘공원의 가을(19.10.28)

by 산사랑 1 2019. 11. 3.
반응형

2018.11.8일 비가 조금 내리는 날 하늘공원을 찾아서 늦가을의 정취를 즐겼는데 올해는 억새가 절정으로 치닫고 있었고,

코스모스, 댑싸리, 핑크뮬리 등도깊어가는 가을을 담고 있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  

 

억새가 절정입니다.. 

 
일부는 걸어서 일부는 맹꽁이 열차를 타고 올라갑니다..


평일인데도 수많은 인파들로 붐비네요..


코스모스도 한창이고,,

 


억새와 솟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어미와 새끼 새와 억새..


코스모스, 억새 그리고 솟대와 가을을 담고 있는 관광객의 모습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봅니다..


댑싸리도 가을로 물들었네요..

 

【댑싸리】

1년생 초본으로 종자로 번식한다. 유럽이 원산지이나 전국적으로 재배되고 야생으로도 자란다. 줄기는 곧추 자라서 높이가 1~2m 정도에 달하고 가지가 많이 갈라진다. 어긋나는 잎은 길이 3~6cm, 너비 2~8mm 정도의 선상 피침형으로 양끝이 좁고 가장자리가 밋밋하며 긴 털이 약간 있다. 7~8월에 개화하며 꽃은 모여 달리고 화경이 없으며 전체가 수상꽃차례가 되기도 한다. 뜰에 심던 것이 산과 들로 퍼져 나가 자란 것으로 한국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싸리비를 만들지만 싸리나무는 아니기 때문에 댑싸리 또는 대싸리라고도 한다. [출처 : Daum백과]


 

억새가 절정입니다..


은빛 억새 바다에서 추억을 만들어 갑니다..

 


 

 



전망대에도 많은 사람들이 있네요..


 

 

전망대에서 본 모습들..

 


당겨 본 은빛 억새..



억새길 사이로 거닐며 추억을 만들고 있네요..


말 모형이 있고..


추억 만들기..

 


억새가 사람 키보다 더 높습니다..


풍력발전기와 억새..

 

수녀 두 분이 노을을 보고 있네요..


빛내림 현상을 보고 있는 수녀님에게서 신비로움이 깃들고..


빛내림 현상..


 


빛내림 현상이 강력해 졌네요..


배 한척이 빛이 물든 강가를 손살같이 지나 갑니다..

 


여기도 추억 만들기에 열중하고..


핑크뮬리로 이동 합니다..


여기에도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댑싸리와 핑크뮬리..

 


핑크뮬리와 억새..

 

강아지의 갈귀가 사자 갈귀 같네요..

 


핑크뮬리와 억새..

 

 


노을속의 억새


붉은 석양이 잠시 보이고..


코스모스와 억새 여기도 추억 만들기를 하고 있고..

 

노을속의 억새와 솟대..


상암 월드컵 경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