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 북알프스
풍경(축제, 볼거리 등)/일출

부산 송도와 천마산에서 본 일출 (19.1.25 ~2,1)

by 산사랑 1 2019. 2. 20.
반응형

부산 송도와 천마산에서 7일(19.1.25 ~2,1)에 걸쳐 찍은 일출과 주변 모습들 입니다..

 

조형물 위에 새가 날개를 편 모습(클릭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1.25일 해뜨기 전 송도의 모습..

 

해가 나오려고 합니다..

 

해가 떠 오른 모습이 너무 환상적입니다..



 

키에블카가 다니기 시작하고..

 

구름이 해를 일부 가리네요..

 

새가 조형물 위에 서 날개를 펴고 있는 모습이 너무 아름 답습니다..


 

새가 두 마리 앉아 있네요..

 

새들이 날아 오릅니다..


 

해가 떠 오른 후의 모습..



조형물이 새들의 놀이터 입니다..


 


 

가마우지가 날개를 활짝 펴고..

 

1.26일 천마산에서 본 일출전 모습..


천마산에서 본 일출..



 

해가 나무에 비쳐 황금색으로 물들어 갑니다..


 

천마산 올라가는 곳에 있는 전망대..

 

전망대에서 본 부산 서구..

 

1.27일 송도 일출전 모습..

 

오늘도 새가 앉아 있네요..


케이블카도 다니기 시작하고..


새가 날아 갑니다..


 

래가 떠 오르기 시작합니다..

 

돌고래 조형물을 태양이 집어 삼깁니다..

 

태양에서 돌고래가 벗어나고..


돌고래가 태양을 등에 짊어지고..


 

해가 떠 오른 후의 모습..


 

개를 데리고 산책도 하고..

 

강태공도 보이고..

 

괭이 갈매기들이 휴식을 츃고 있네요..


 

여기도 새가 앉아 있고,,

 


 

해가 떠 오른 후의 케이블카..

 

괭이 갈매기가 날개짓을 하네요..

 

일제히 비상을 하고..

 

1,29일 일출 모습은 배와 함께 잡아 봤습니다..



 

영도 태종대 방향에서 해가 떠 오르네요..


 

새도 날아가고..

 

어선이 지나가고..


 

2,2일날 해뜨는 모습..

 


 

어선 한 척이 다가오고..


 

갈매기 한 마리가 날고 있네요..


어선이 지나 간 후의 모습..

 

1월초에 이곳에서 일출을 볼때 보다는 못합니다..

 

일출 후의 바다..


 

송도 해변으로 가면서 찍은 모습..

 

송도 해수욕장 뒤로 천마산이 자리잡고 있네요..